Lv.12 렬라 2018-08-19 22:55 비추천 : 0 추천 : 13 조회 : 6724
[격아] 왕들의 안식처 던전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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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달라에서 왕들의 안식처보다 더 신성한 곳은 거의 없습니다. 잔달라 제국을 지배했던 모든 왕과 정복자, 폭군이 이 거대한 망자의 도시에 안치되었고, 후손들은 이들의 육체뿐 아니라 영혼까지도 보호하며 기리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이 도시에 들어갈 수 있는 이들은 잔달라 사제와 귀족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줄의 암흑 마법이 이 무덤으로 스며들기 시작하면서, 이 신성한 땅을 뒤덮은 어둠의 힘을 종결시키는 일이 용사들의 몫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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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들의 안식처는 길이 갈라져 있지 않아 헤맬 구간없이 길을 따라 쭉 가면 됩니다.

이 던전은 신화 난이도만 존재하여 일반, 영웅 난이도가 없습니다.

또한, 입장하기 위해선 모든 파티원이, 호드의 경우엔 잔달라는 영원하리!업적이 있어야 하고, 얼라이언스의 경우엔 전쟁 대장정 퀘스트를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처음 ~ 1보스까지

-살아 움직이는 수호자

임의의 방향으로 억제의 강타를 사용합니다. 부채꼴 범위이지만 매우 넓기 때문에 원거리 딜러는 최대 사거리에서, 근접 딜러는 최대한 붙어서 피하기 쉽게 자리를 잡아야 합니다.

 

 

 

 

 

 


 

- 줄의 수하

닿으면 공포에 걸리게 되므로 원거리에서 처리해야 합니다. 버프를 제거하면 알아서 사망하므로 사제의 대규모 무효화같은 스킬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마법사의 마법 훔치기로도 제거가 가능하지만, 그 버프가 사라지면서 마법사도 죽게 되므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지도상 1보스쪽으로 오시면 위와 같은 구조물이 있고, 이를 활성화하면 제단 쪽에서 많은 쫄이 나오니 애드가 나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나오는 쫄은 어둠태생 용사, 전사, 의술사가 나타납니다.

- 의술사는 죽음의 냉기, 연발 어둠의 화살을 사용합니다. 모두 차단 가능합니다.

- 전사는 질풍 가르기를 사용합니다. 회오리가 나오므로 닿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 용사는 경계 방어를 사용합니다. 방어 반대쪽 방향에서 딜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쫄들을 제거하시면 쫄 소환 전에 활성화시켰던 구조물 방향에서 첫 번째 보스가 등장합니다.

 

 

 

 

 

 

 

첫 번째 보스 : 황금 날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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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들의 안식처에는 전에도 공격받은 적이 있습니다. 수천년 전 어리석은 트롤이 영혼약탈자 학카르를 이 섬에 소환하려고 시도했던 이후로, 잔달라 사제들은 강대한 피조물을 만들어 이 무덤을 지켰습니다. 그때부터 황금 날뱀은 이곳에 서서 침입자들을 맞이하며, 그들이 신성한 전당에 들어설 자격이 있는지 심판을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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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스킬

황금 뱉기 : 플레이어에게 녹아내린 황금을 뱉어 9초 동안 3초마다 27,733의 화염 피해를 입힌 후, 해당 플레이어의 위치에 녹아내린 황금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  녹아내린 황금 : 녹아내린 황금에 접촉한 플레이어에게 2초마다 31,00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더러운 돈의 부름 : 대상 지역의 녹아내린 황금 웅덩이를 모두 살아 움직이는 황금으로 바꿉니다.

 - 살아 움직이는 황금 : 황금 날뱀을 향해 이동합니다. 황금 날뱀과 접촉하면 날뱀은 이를 흡수하여 광택 중첩을 얻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황금을 처치하면 녹아내린 황금 웅덩이로 돌아갑니다.

 - 광택 : 황금 날뱀을 보호막으로 감싸 생명력의 12%만큼 피해를 흡수하고, 보호막이 제거될 때까지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구불구불 돌풍 : 돌풍을 일으켜 15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51,999의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꼬리 난타 : 근접 공격으로 강하게 타격하여 75,10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황금 뱉기는 천천히 날아옵니다. 맞은 상대는 최대한 이격하여 황금 날뱀에게서 떨어진 장소에 웅덩이를 만들게 해야 합니다. 물론 도트 대미지도 같이 들어오기 때문에 힐러와의 거리도 신경 쓰셔야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황금 웅덩이와 쫄 수는 늘어나므로 만약 보스의 체력이 얼마 안 남았는데 딜이 모자르시면 마법사의 얼음 회오리같은 스킬로 쫄의 발을 묶고 보스를 드리블하며 극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근접딜러와 탱커는 구불구불 돌풍을 피하여 힐러의 부담을 줄여주어야 합니다.

정리하자면, 바닥을 잘 깔아 쫄을 빠르게 처리하고, 구불구불 돌풍을 조심하면 됩니다.

 

 

 

 

 

 

 

1보스 ~ 2보스까지

처음엔 앞이 막혀있는 작은 방이 존재합니다. 이 작은 방에 존재하면 4웨이브의 중간보스와의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웨이브 사이엔 충분한 텀이 있으니 재정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1. 왕 티알지 + 여왕 와시

왕 티알지는 이동하면서 칼날 폭풍을 사용하므로 맞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여왕 와시는 어둠의 화살유혹을 사용합니다. 어둠의 화살은 차단이 가능하지만, 유혹은 차단이 불가능하여 아군 1명이 정신지배를 당하므로 이 점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2. 여왕 파틀라아 + 해골 사냥 랩터

여왕 파틀라아는 원거리 평타를 치며, 도중에 검은 바닥을 깝니다. 이 바닥은 세 번째 웨이브에서도 안 지워져 있을 정도로 매우 길게 유지되므로 진형을 짜서 바닥을 촘촘히 까시는 걸 추천합니다.

해골 사냥 랩터는 무작위 대상에게 달려가 사냥의 도약을 사용합니다. 바라보고 있는 쪽만 공격하므로 보고 피하시면 됩니다.

 

3. 왕 라후아이 + 경비대장 아루 + 사무장 음바라

왕 라후아이는 번개 집중을 사용합니다. 주변에 강한 대미지를 주는 채널링 스킬이므로 피하셔야 합니다.

경비대장 아루는 여러 명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도끼 다발 투척을 사용합니다. 단순한 도트 대미지입니다.

사무장 음바라는 재생 유도를 사용하는데 이는 체력을 크게 회복시키므로 반드시 차단해야 하는 스킬입니다.

 

4. 왕 아아쿨 + 혈서약 요원(4마리)

왕 아아쿨은 주기적으로 플레이어가 서있는 곳에 길게 유지되는 독지대를 형성하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혈서약 요원은 임의의 대상에게 암흑의 소용돌이를 사용합니다. 바닥에 표시되니 피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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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4 수정

위의 4단계의 순서는 랜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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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웨이브를 마치면 협소한 통로에 거대한 쫄이 버티고 있습니다.

 

   

- 정화 피조물

정화의 일격정화 광선을 사용합니다.

정화의 일격은 탱커에게 사용합니다만, 이후에 크게 형성되는 바닥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정화 광선은 시계 방향으로 한 바퀴 돌며 광선을 쏘는데 이 또한 피하실 수 있습니다.

 

 

 

 

 

 

정화 피조물을 지나 2보스가 있는 곳으로 가면 많은 쫄들이 있는데,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전부 제거해야 합니다.

 

 

 

 

 

 

 

- 매장된 피조물

임의의 대상 1명을 납골당으로 매장시킵니다.

 

매장된 플레이어는 1번을 눌러 납골당을 흔들어야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위치를 파악하여 꺼내주어야 합니다.

이는 앞으로 설명드릴 2보스가 사용하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풀려나기 전까지 피조물은 애도의 통곡으로 광역 대미지를 주므로 빨리 풀어주어야 합니다.

 

 

 

 

 

 

 

- 불변의 액체

주기적으로 산성액을 내뱉고, 죽으면 독지대를 형성합니다. 이 외엔 별다른 특징이 없으나, 산성액을 내뱉는 주기가 매우 짧으므로 한 무리씩 잡는 걸 권장드립니다.

 

 

 

 

 



 

두 번째 보스 : 장의사 음침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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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과거 지도자의 유해를 보존하고 보호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잔달라리 계급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타락한 피의 끔찍한 역병이 제국 전체를 뒤흔들자, 필멸자가 망자의 유해를 취급하는 일이 너무 위험하다는 의견이 모였습니다. 그래서 사체 보존과 매장이라는 일을 맡을 골렘이 소환되었으며, 그 이후로 줄곧 그런 일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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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스킬

부패 태우기 : 지면을 불태워 10미터 내의 플레이어들에게 56,367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불타는 대지를 생성합니다.

 -  불타는 대지 : 불타는 대지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2초마다 42,27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체액 흡수 : 미라를 만들 듯이 대상의 체액을 흡수하여 8초 동안 2초마다 18,78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가 전체 지속시간 동안 유지되면 대상에게 건조 효과를 적용합니다.

 - 건조 : 공격력이 50%만큼,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90% 이상 회복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매장 : 대상을 방 안에 있는 납골당 중 하나에 매장한 후, 음침바는 납골당 사이를 이동하면서 매장된 플레이어가 없는 곳부터 하나씩 납골당을 엽니다.

매장된 플레이어를 풀어주면 미라 의식이 중단되어 반쯤 완성된 미라가 추가로 풀려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  관 열기 : 납골당을 열어 안에 있는 대상을 풀어줍니다. 관이 열릴 때마다 다음 관을 여는데 필요한 시간이 감소합니다.

 -  몸부림 : 갇힌 플레이어는 문에 몸을 부딪혀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릴 수 있습니다.

 -  반쯤 완성된 미라 : 플레이어가 없는 관이 열리면 반쯤 완성된 미라가 나타나 파티원들을 공격합니다.

 -  흉측한 방출 : 모든 플레이어에게 질병을 일으켜 12초 동안 2초마다 18,78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불타는 대지는 범위가 매우 넓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불타는 대지는 보스를 처치할 때까지 사라지지 않으므로 외각에 촘촘히 까시는 걸 권장합니다.

 

 

 

 

 


매장 스킬은 4개의 납골당 중 하나에 랜덤하게 갇히게 되므로 갇힌 플레이어는 몸부림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알리고, 다른 플레이어는 반쯤 완성된 미라가 생성되지 않도록 빠르게 열어주어야 합니다.

 

 

 

 

 

 


체액 흡수 뒤에 남는 건조 디버프는 생명력 90%이상 되어야 해제 되므로 힐러는 이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세 번째 보스 : 부족 의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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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단 한 명의 황제는 잔달라 전체를 통지하지 못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내전이 계속된 후, 세 가문의 수장은 한 자리에 모여 불안정한 연립 정부를 수립하고, 제국을 함께 통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서로 의견이 어긋나는 일이 많긴 했지만, 잔달라에는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아주 짧은 평화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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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스킬

1. 현자 자나잘

번개 화살 : 28,18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독 회오리 : 독가스를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20초 동안 2초마다 18,789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령의 부름 : 현자 자나잘이 정령 토템 네 개를 소환합니다.

 -  폭발의 토템 : 폭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84,55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격류의 토템 : 토템에서 분출된 물줄기가 지면과 충돌하여 3미터 내의 플레이어들에게 18,789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대지 방벽 토템 : 대지의 벽으로 현재 전장에 나와있는 의원을 보호하여 2분 동안 최대 46,202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  천둥치는 토템 : 천둥 폭발로 4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의 주문 시전을 차단합니다.

 

2. 도살자 쿨라

회오리 도끼 : 소용돌이 공격을 펼쳐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40,44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또한 회오리 도끼 2개를 던져 접촉하는 플레이어에게 6초 동안 2초마다 23,11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무쇠날 도끼 : 20초 동안 2초마다 18,78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3. 정복자 아카알리

질주 돌파 : 아카알리가 대상 플레이어에게 돌진합니다. 아카알리는 자신과 대상 사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와 충돌하여 31,00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질주의 충격으로 강타합니다.

 -  질주 돌파 : 대상에게 187,98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플레이어들이 질두 돌파에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은 줄어듭니다.

쇠약의 손등치기 : 쇠약의 손등치기로 현재 대상을 강타하여 115,55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며, 으스러진 방어 효과를 일으킵니다.

 -  으스러진 방어 : 받는 물리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3명의 보스를 한 명씩 상대하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됩니다. 등장 순서는 자나잘, 쿨라, 아카알리 순입니다.

독 회오리는 꽤 아프므로 차단하셔야 합니다.


정령의 부름을 시전하면 구석에 각각 하나씩 총 4개의 토템이 깔리게 됩니다. 물론, 토템부터 부숴야 합니다.

자나잘과의 전투는 매우 간단합니다. 자나잘이 쓰러지면 쿨라가 난입합니다.


이후, 때때로 자나잘이 나타나 독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물론, 차단해주어야 합니다.


회오리 도끼는 근접자 대상으로 피해를 주니 피하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두 개의 도끼가 필드를 돌아다니는데, 도끼는 전투가 끝날 때까지 사라지지 않으므로 무빙으로 피하셔야 합니다.

또한 무쇠날 도끼는 한명을 대상으로 하는데 굉장히 아프므로 힐러가 체력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쿨라를 처치하면 아카알리가 마지막으로 등장합니다.

자나잘의 독 회오리는 여전하거니와, 쿨라도 때때로 등장하여 회오리 도끼를 사용합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도끼의 수가 많아져 전투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아카알리의 질주 돌파를 대상 혼자서 맞으면 즉사이니 경로상에 모든 파티원이 서서 질주 돌파를 맞아 피해를 경감시켜주어야 합니다.

또한 쇠약의 손등치기는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는 디버프에 걸리게 되므로 이 때 탱커는 생존기를 돌리고, 여차하면 외부 생존기를 쓸 준비도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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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4 수정

세 보스의 순서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만일 아카알리가 죽은 상태에서 보스전 진행중이라면, 아카알리는 질주 돌파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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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보스 ~ 막보스

줄의 그림자를 상대하게 됩니다.

줄의 그림자는 기본적으로 암흑 탄막을 쓰며, 차단도 불가능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전투 중 어둠의 웅덩이를 사용하여 검은색 바닥이 보이면 한 명이 가서 밟고 있어야 합니다. 밟지 않으면 지속적으로 광역대미지가 들어옵니다.

 

 

 

 

 

 


밟고 있는 사람도 매우 아프므로 생존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한 명의 대상에게 어둠의 계시를 사용합니다. 대상자는 10초 후 폭발하고, 파티원들에게도 대미지를 주나, 멀리 떨어질수록 대미지가 적어지니 대상자는 구석으로 떨어져야 합니다.

또한 폭발한 위치에서 줄의 수하가 등장하므로 마법 해제로 줄의 수하를 처치해야 합니다.

 

 

 

 

 

줄의 그림자를 처치하면 마지막 보스가 여러분들을 기다릴 겁니다.

 

 

 

 

 

 


마지막 보스 : 초대 왕 다자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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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달라의 설립자이자 첫 번째 왕인 다자르는 백성을 수렁에서 탈출시키고 황금의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랩터를 처음으로 길들인 자, 불패의 전사, 왕국의 아버지.

그의 영원한 안식이 줄의 암흑 마법으로 깨어졌습니다. 이제 그의 영혼에 안식을 찾아주는 일은 당신 몫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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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스킬

돌풍 베기 : 다자르가 칼날에 바람의 힘을 모아 휘둘러 회오리바람을 일으킵니다. 회오리바람은 대상 플레이어의 위치로 이동한 후, 전장을 선회하며 접촉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1분동안 2초마다 6,933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지진의 도약 : 다자르가 대상 플레이어에게 도약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대 46,97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지점으로부터 멀리 떨어질수록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칼날 연계 : 연속으로 치명적인 근접 공격을 가해 대상에게 점점 증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꿰뚫는 창 : 함정에서 창을 발사하여 적중한 모든 플레이어를 꿰뚫습니다. 창은 대상에게 2초동안 1초마다 37,57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레반 : 다자르는 생명력이 80% 이하로 떨어지면 레반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  사냥의 도약 : 대상 플레이어를 향해 도약한 후 연쇄적인 할퀴기 공격을 퍼붓습니다. 공격할 때마다 전방 부채꼴 범위 내의 플레이어들에게 31,00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트잘라 : 다자르는 생명력이 60% 이하로 떨어지면 트잘라에 올라탑니다.

 -  죽음의 고함 : 모든 플레이어에게 14,09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공포에 질려 도망치게 합니다.

 -  영원의 수호 : 다자르가 받는 모든 피해를 트잘라에게 이전합니다.

 

 

 

 

 

 

돌풍 베기로 생성되는 회오리는 주변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보스룸을 크게 돌기 시작합니다. 초반에는 그다지 문제가 안되지만 점점 쌓이므로 무빙에 주의해야 합니다.

 

 

 

 

 


지진의 도약은 머리 위에 징표가 크게 찍히므로 징표가 찍힌 대상은 파티원들에게서 멀어져야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체력이 80%가 되면 레반이 전투에 참여합니다. 레반은 랩터 쫄들이 사용했던 사냥의 도약을 사용하는데 이 역시 피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레반이 나오면 레반부터 점사하는 것이 나중의 전투에서 편해집니다.

 

 

 

 

 


체력이 60%가 되면 다자르는 트잘라에 탑승한 채로 싸우게 됩니다.

트잘라는 때때로 죽음의 고함을 사용하여 파티원들을 공포 상태로 만드는데 이 때 회오리에 맞게 되는 경우도 있으니 생존에 신경써야 합니다.

 

 

 

 

 

 


트잘라까지 쓰러뜨린 뒤 다자르의 체력이 40%가 되면 꿰뚫는 창을 사용합니다.

창은 시계방향으로 떨어지나, 각자 떨어지는 데 시간차가 있기에 오히려 역방향으로 피하여 꿰뚫는 창이 돌아올 때 다시 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목록 | 댓글 [ 1 ]
Lv.12 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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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11 Nedved 19-01-23 3989 1
 [정보]   
22일 부터 얼라이언스,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추가
조회: 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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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1-23
Lv.11 Nedved
Lv.11 Nedved 19-01-23 41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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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 1월 습격 달력입니다
조회: 846
추천: 1
19-01-02
Lv.11 Nedved
Lv.11 Nedved 19-01-02 846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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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넷째주 와우 주요 정보 ( 2018/12/20 ~ 2018/12/26 )
조회: 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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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2-20
Lv.6 카미신
Lv.6 카미신 18-12-20 49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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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습격 시간
조회: 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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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2-17
Lv.11 Nedved
Lv.11 Nedved 18-12-17 33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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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 패치 일정
조회: 604
추천: 1
18-12-11
Lv.11 Nedved
Lv.11 Nedved 18-12-11 60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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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둘째주 와우 주요 정보 ( 2018/12/06 ~ 2018/12/12 )
조회: 658
추천: 1
18-12-05
Lv.6 카미신
Lv.6 카미신 18-12-05 65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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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셋째주 와우 주요 정보 ( 2018/11/15 ~ 2018/11/22 )
조회: 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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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17
Lv.12 렬라
Lv.12 렬라 18-11-17 37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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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둘째주 와우 주요 정보 ( 2018/11/08 ~ 2018/11/15 )
조회: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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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09
Lv.12 렬라
Lv.12 렬라 18-11-09 21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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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시네마틱 영상 "어둠해안의 공포"
조회: 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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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03
Lv.12 렬라
Lv.12 렬라 18-11-03 17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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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시네마틱 영상 "잃어버린 명예"
조회: 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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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03
Lv.12 렬라
Lv.12 렬라 18-11-03 14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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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첫째주 와우 주요 정보 ( 2018/11/01 ~ 2018/11/08 )
조회: 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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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03
Lv.12 렬라
Lv.12 렬라 18-11-03 18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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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넷째주 와우 주요 정보 ( 2018/10/25 ~ 2018/11/01 )
조회: 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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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0-26
Lv.12 렬라
Lv.12 렬라 18-10-26 16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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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셋째주 와우 주요 정보 ( 2018/10/18 ~ 2018/10/24 )
조회: 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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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0-18
Lv.12 렬라
Lv.12 렬라 18-10-18 18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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쐐기돌 탱커 1위~1000위 클래스 통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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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0-15
Lv.12 렬라
Lv.12 렬라 18-10-15 61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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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에서 공개된 신규 아제라이트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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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0-12
Lv.12 렬라
Lv.12 렬라 18-10-12 25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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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디르 공찾 난이도(3지구) - 일반과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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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0-12
Lv.12 렬라
Lv.12 렬라 18-10-12 45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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